에이핑크 정은지, 특별한 낮과 밤의 ‘감성 기록’…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특별한 감성을 기록한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공개된 2차 콘셉트 포토는 가수 정은지의 낮과 인간 정은지의 밤을 각각 포착한 이미지로, 앞서 천진한 아이 같은 면과 ‘올해 서른’ 정은지의 성숙한 면을 표현한 1차 포토에 이어 정은지의 또 다른 양면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소속사 측은 컴백을 앞두고 정은지의 순간 순간의 기록을 공개하고 있어 정은지가 그리는 ‘서른 번째 기록’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ADVERTISEMENT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버즈의 대표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인생이라는 여행을 떠나는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는 한편, YB의 ‘흰수염고래’, 조용필 ‘꿈’,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 故김광석의 ‘서른 즈음에’ 등 세대를 뛰어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들을 정은지 특유의 ‘힐링 보컬’로 재해석하며 대중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은지는 데뷔 11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지난 2월에는 에이핑크 10주년 스페셜 앨범 활동을 성료했으며, 현재 방영 중인 JTBC 예능 ‘두 번째 세계’, tvN 드라마 ‘블라인드’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그룹 활동-예능-드라마까지 다방면을 넘나들며 ‘만능 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정은지는 리메이크 앨범으로 솔로 컴백을 알리며 ‘열일 행보’에 한층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ADVERTISEMENT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