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킹덤, '믿듣보' 증명할 미니 5집…전곡 음원 일부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킹덤, '믿듣보' 증명할 미니 5집…전곡 음원 일부 공개


    '시네마틱돌' 킹덤이 올가을 감성을 책임질 명반을 선보인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와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 음원 일부가 담겼다. 이와 함께 킹덤의 앨범 재킷 촬영 현장도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킹메이커(팬덤명)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만들었다.

    시네마틱 에픽 댄스 팝 '백야'는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베이스 팝으로 장르의 변주를 꾀해 사뭇 다른 킹덤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댄스 브레이킹 파트에서는 강렬한 신스, 섬세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카리스마 있는 칼군무가 포인트다. 곡의 마지막을 향해 갈수록 격해지는 감정을 폭발적으로 표현함으로써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미(美)의 왕국을 여는 'Intro : Requiem', 가을 분위기를 촉촉하게 적시는 '마침표', 긴장감 넘치는 비트가 인상적인 '데스티니(Destiny)', 희망찬 가사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와카 와카(WAKA WAKA)', 끈적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포이즌(Poison)'까지, 킹덤은 하이라이트 음원만으로 전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미니 5집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가 주인공이며, 그의 영생을 주제로 역대급 세계관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킹덤은 데뷔 첫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2. 2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3. 3

      차는 작은데 주행거리는 448㎞…기아 'EV2' 세계최초 공개

      기아는 9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신형 컴팩트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더 기아 EV2'를 세계 최초 공개했다.EV2는 기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