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신곡 ‘기어이 또’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싱그러움↔부드러움 오가는 5인 5색 매력


원위(ONEWE)가 오는 10월 4일 완전체 신곡 발표를 예고한 가운데, 콘셉트 포토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26일 0시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보여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싱그러운 하늘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블루 슈트로 멋을 낸 원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아이템을 통해 5인 5색 매력을 살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눈부신 창가 앞에 선 원위 멤버들이 한층 깊어진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원위는 오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를 발표한다. 신곡 '기어이 또'는 서늘해진 요즘 계절과 어울리는 감성을 담아냈으며,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0월 18일 원위의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까지 발표를 예고, 여기에는 이번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해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의 데모 버전이 담겨있다.

이처럼 데뷔 후 꾸준한 성장 곡선을 그리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원위의 신곡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원위는 오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의 음원을 공개하고, 10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을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