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현영, ‘걍나와’ 출격…강호동 당황시킨 댄스 신고식+개인기 열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현영, ‘걍나와’ 출격…강호동 당황시킨 댄스 신고식+개인기 열전


    배우 주현영이 반전 매력으로 강호동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주현영은 오는 21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열여섯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강호동은 주현영을 위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화제를 모은 인사법대로 "주 to the 현 to the 영"이라며 환영했다. 이에 주현영 역시 "강 to the 호 to the 동"이라고 화답했다.

    이어 주현영의 댄스 신고식이 펼쳐졌다. 먼저 비의 '깡'이 흘러 나오자 "제가 진짜 춤을 못 춘다. 이 노래도 모른다. 들어본적이 없다"며 주저했다. 그러나 자리에서 일어나자 "몸이 왜 움직이지?"라며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부끄러워하는 것도 잠시, 코카인 댄스까지 완벽하게 췄다.

    이후 예고편에는 주현영의 개인기로 보이는 장면이 이어졌다. 주현영은 "지금 마이크 꺼졌어?"라고 물은 뒤 강호동에게 "아까 나한테 춤을 시켰잖아. 자신 없다고 얘기했었잖아. 호동이가 계속 시키더라? 내가 잘못했다는 거야?"라고 따지면서 강호동을 당황시키는 모습으로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해 인기를 모은 'SNL 코리아' 시리즈와 최근 성황리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동그라미 역을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주현영이 '걍나와'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주현영이 출연하는 '걍나와' 16화는 오는 21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프랜차이즈 판 뒤흔들…'피자헛 소송' 15일 결론

      국내 프랜차이즈업계를 뒤흔들고 있는 ‘한국피자헛 차액가맹금 소송’이 오는 15일 결론 날 전망이다. 피자뿐만 아니라 치킨, 커피 등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비슷한 소송이 수십여 건 걸려 있는 데다 ...

    2. 2

      지정학 위험에도 아시아증시 일제 랠리…금·달러는 상승

      미국이 주말 동안 베네수엘라를 공격해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지정학적 위험이 부각되면서 금과 달러는 상승했고,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은 AI 관련 반도체주의 랠리로 강세를 보였다. 5일(...

    3. 3

      한경ESG Vol.55 - 2026년 1월호

      [한경ESG]  한경ESG Vol.55 - 2026년 1월호ISSUE 글로벌 브리핑[이슈 브리핑]  기후 에너지 분야 6대 과제, 차세대 성장 엔진으로 ‘낙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