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퍼레이션 Class B(NWS)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8.01 기타 이벤트.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News Corporation("회사")의 주식 환매 프로그램("환매 프로그램")에 따라 회사는 A종 보통주에 대한 회사의 발행 주식 총액으로 최대 10억 달러를 수시로 취득할 수 있습니다. 주식 및 클래스 B 보통주. 호주 증권 거래소("ASX")의 규칙에 따라 회사는 매일 환매 프로그램에 따른 거래 공개를 ASX에 제공해야 합니다(있는 경우). 회사는 또한 회사의 분기별 및 연간 보고서에서 환매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를 공개합니다.

별첨 99.1 및 별첨 99.2는 각 날짜에 ASX에 제공된 정보의 사본입니다. 이러한 정보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때때로 회사의 재매입 의사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클래스 A 보통주와 클래스 B 보통주. 이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신념을 기반으로 하며 불확실성과 상황의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 일반적인 시장 상황, 적용 가능한 증권법 및 대체 투자 기회, 위험, 불확실성 및 회사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설명된 기타 요소. 이러한 정보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은 이 보고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우리는 후속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그러한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뉴스 코퍼레이션 Class B(NWS)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99% 오른 17.7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뉴스 코퍼레이션 Class B(NWS) 수시 보고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