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민현, 12일부터 단독 팬미팅 ‘나의 여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황민현, 12일부터 단독 팬미팅 ‘나의 여름’ 개최


    황민현이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황민현은 12일부터 총 3일 동안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단독 팬미팅 ‘나의 여름’을 개최하며 팬들과 아주 특별한 여름을 만든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9일 황민현의 28번째 생일을 기념해 개최된다. 팬미팅 명인 ‘나의 여름’은 팬들을 ‘나의 여름’이라고 표현하고 싶다는 황민현의 특별한 마음을 담아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더해 황민현의 데뷔 첫 팬미팅이자 공식 팬클럽명 ‘황도’ 발표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에서는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황민현의 놀라운 파급력을 입증한 바.

    특히 황민현은 이번 팬미팅에서 지난 2019년 발매한 ‘Universe (별의 언어)’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황민현은 밴드와 함께 다채로운 무대 구성을 준비, 오랜만에 배우 황민현이자 가수 황민현으로 팬들과 만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황민현이 출연하는 tvN ‘환혼’은 오는 20일 17화가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中,희토류 수출통제시 日 자동차·전자업체 공급망 타격

      중국이 희토류 수출 제한을 강화하면서 일본의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이 공급망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무라는 중국의 희토류 수출이 3개월만 중단되도 일본 GDP가 0.11%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날 일...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재료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의 대일 공세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희토류 등 모든 품목의 수출 통제에 이어 일본산 반도체 재료 수입에 대한 반덤핑 조사로 확대됐다. 7일(현지시간) 중국 상무부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3. 3

      "알바 근태관리 골치였는데"…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근황

      "아르바이트생 출퇴근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엑셀로 근무 시간 정리하려는데 주휴수당 등 계산이 너무 골치 아픕니다."자영업자 커뮤니티에 단골 질문으로 올라오는 고민 중 하나다. 주5일근무제로 하루 8시간씩 주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