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송에서 OOO 했었다”…‘비밀남녀’ 모두가 놀란 女호감도 1위 썸머의 과거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에서 OOO 했었다”…‘비밀남녀’ 모두가 놀란 女호감도 1위 썸머의 과거는?


    '비밀남녀' 8인이 남성, 여성끼리의 신경전에 돌입한다.

    2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KBS Joy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 2회에서는 각자 비밀을 간직한 채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는 청춘남녀 에런, 데이빗, 미켈, 브래드, 조이, 라미, 썸머, 티나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썸머는 첫인상 호감도 1위 남성으로 의외의 인물을 언급해 4MC 장도연, 민경훈, 지연, 폴킴을 놀라게 만든다. 이를 들은 장도연, 민경훈이 각각 "여자 마음은 모르는 거다", "남녀를 떠나서 사람 마음과 연애 감정은 어렵다" 등의 반응을 보일 정도라고.

    특히 썸머는 앞서 세 남성(에런, 미켈, 브래드)의 호감도 1위로 꼽혀 시선을 모았던 바. 그런 썸머가 "이걸로 할지 다른 걸로 할지 고민했는데 다른 걸 비밀로 하기로 했다. 방송에서 OOO을 했었다"라고 이색 과거를 털어놔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그런가 하면 데이빗은 식재료 구매를 위해 한 여성과 장보기 데이트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당 여성과 유쾌한 시간을 보낸 그는 "결혼해서 장을 보면 이런 기분이 드는 걸까? 유사 결혼의 감정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혀 새로운 러브라인을 기대케 한다.

    이 외에도 호감도 1위로 썸머를 지목한 에런, 미켈, 브래드가 미묘한 신경전에 벌이는가 하면, 우연히 한자리에 모이게 된 조이, 썸머, 티나가 여성들끼리의 밀당에 돌입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비밀남녀' 2회는 2일 오후 9시 4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中,희토류 수출통제시 日 자동차·전자업체 공급망 타격

      중국이 희토류 수출 제한을 강화하면서 일본의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이 공급망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무라는 중국의 희토류 수출이 3개월만 중단되도 일본 GDP가 0.11%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날 일...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재료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의 대일 공세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희토류 등 모든 품목의 수출 통제에 이어 일본산 반도체 재료 수입에 대한 반덤핑 조사로 확대됐다. 7일(현지시간) 중국 상무부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3. 3

      "알바 근태관리 골치였는데"…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근황

      "아르바이트생 출퇴근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엑셀로 근무 시간 정리하려는데 주휴수당 등 계산이 너무 골치 아픕니다."자영업자 커뮤니티에 단골 질문으로 올라오는 고민 중 하나다. 주5일근무제로 하루 8시간씩 주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