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연아♥고우림 결혼 소식에 日도 들썩…댓글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연아♥고우림 결혼 소식에 日도 들썩…댓글 폭발
    '피겨여왕' 김연아(32)의 결혼 발표에 일본도 들썩였다.

    일본 닛칸 스포츠는 25일 "김연아가 10월 결혼한다고 한국 매체들이 일제히 보도했다"며 "결혼 상대는 보컬리스트이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인 5살 연하 고우림"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 올댓스포츠와 고우림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스를 인용해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와 비공개 결혼식 계획 등을 소개했다.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이날 오전 "김연아가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과 화촉을 밝힌다"며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 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초청 가수로 출연하면서 처음 만나게 됐고, 이후 3년간 교제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고 발표했다.

    김연아는 한국 피겨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현역 시절 일본 피겨 간판스타 아사다 마오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던 만큼 일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닛칸 스포츠뿐 아니라 마이니치 신문, 산케이 스포츠 등 일본 언론들이 이날 김연아의 결혼 소식을 앞다퉈 보도했다.

    포털 야후 재팬에서는 그의 결혼 기사가 엔터테인먼트 부문 댓글 많은 뉴스 2위를 기록 중이다.

    이 외에 중국 소후 스포츠와 베트남 징 뉴스 등에도 김연아의 결혼 소식을 다룬 기사가 등장했다.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AI로 고성장·저고용 동시에 나타날 수도"…美필라델피아 연은총재 '경고' [2026 미국경제학회]

      애나 폴슨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은행 총재는 2026년 미국 경제를 바라보는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을 지목하며, AI가 성장과 고용의 전통적 관계를 바꾸고 있을 가능성을 강조했다.폴슨 총재는 3일(현지시간) 미국 ...

    2. 2

      눈· 귀 가리고 압송된 마두로…'나이키' 트레이닝복 풀착장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미군이 기습적인 군사 작전으로 체포한 반미 성향의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압송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당시 마두로 대통령이 착용한 복장에 이목이 ...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