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1(티오원)이 완전체 케미스트리로 한층 유쾌한 악동 매력을 선보였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의 ‘Ground’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TO1은 유니크한 패턴과 강렬한 컬러감의 스트릿룩으로 9인 9색의 악동 매력을 담아내며 으로 선보일 파격적인 변신과 색다른 분위기를 예고했다.

활력과 스웨그 넘치는 악동으로 돌아온 TO1의 비주얼이 신선하게 다가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개성 넘치는 오버액세서라이즈드 스타일링 포인트와 여유 가득한 분위기 연출이 아홉 멤버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층 배가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한 에너지가 절로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는 전작과는 차별화되는 무드를 자아냈다. 이에 한데 모인 아홉 멤버의 매력이 무대 위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모습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TO1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은 세상을 향한 아홉 멤버의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담아낸 앨범이다.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채워질 의 남은 컴백 프로모션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TO1의 미니 3집 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