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헌트’ 숫자로 확인하는 전례 없는 스케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헌트’ 숫자로 확인하는 전례 없는 스케일


    오는 8월 10일 개봉을 확정하며 여름 극장가 대전 출격에 나선 영화 ‘헌트’가 압도적 스케일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로 첫 번째 공개한 숫자는 1만발이다.

    스파이 색출에 나서는 요원들의 주요 무기가 총인만큼, 흥미진진한 총기 액션으로 강렬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사용된 총기 탄의 수는 저격총탄 100발을 제외하고도 일반 탄의 수량만 총 1만발로, 전쟁 영화 수준의 굉장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숫자는 520대다. 이는 ‘헌트’에 사용된 소품 차량의 수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시대 배경을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데 사용됐으며, 역동적이면서도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을 담아내는 데 쓰였다. 또한 촬영에 동원된 520대 중 파손된 차량만 수십 대로 알려져, ‘헌트’ 가 완성한 카체이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세 번째 숫자는 2500명이다. 이는 ‘헌트’에 출연한 보조출연자 수로, 국내 2300여 명과 외국인 150여 명 등 총 2500여 명의 보조출연자가 영화의 다양한 장면을 빼곡하게 채웠다. 이들은 주연 배우들과 함께 격변기 시대상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내며 극의 긴장감과 생동감을 더했다. ‘헌트’ 속 2500명의 보조출연자들이 만들어낼 풍성한 시너지에 기대감이 쏠린다.

    마지막 숫자는 228곳이다. ‘헌트’는 시대적 배경에 걸맞은 사실감을 더하기 위해 전례 없는 역대급 규모의 로케이션을 펼쳤다. 사전 로케이션 헌팅 기간만 약 10개월로, 제작진은 최고의 촬영지를 엄선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과 열정을 쏟았다. 서울, 부산, 통영, 거제, 전주, 군산, 춘천 등 전국 15개 지역의 228곳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압도적 스케일로 채운 ‘헌트’는 시대적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것은 물론, 총기와 카체이싱 등 강렬한 액션을 완성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압도적 스케일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전기차·AI 수요 폭발'…구리 가격 사상 최고치 돌파[원자재 포커스]

      구리 가격이 지난 5일 톤당 13,000달러 이상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와 베네수엘라의 혼란이 핵심 광물 확보 경쟁을 더 빠르게 할 것이라는 기대감에 따른 영향이다.6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2. 2

      "삼성 기술 너무 쉬워요"…K팝 아이돌 '라이즈'도 놀랐다 [CES 2026]

      삼성전자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6인조 K팝 아티스트 '라이즈(RIIZE)'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이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3. 3

      삼성전자, CES서 갤럭시 북6 전격 공개…AI PC 리더십 강화

      삼성전자가 CES2026 개막을 하루 앞둔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성능과 휴대성을 대폭 강화한 프리미엄 노트북 ‘갤럭시 북6 시리즈’를 전격 공개했다. 인텔의 최신 초미세 공정 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