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박병은, 치명美로 무장 강윤겸 미공개 스틸 공개…독보적인 카리스마 자랑


'이브' 박병은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 멜로 복수극. 박병은은 극중 강윤겸 역을 맡아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라엘(서예지 분)을 만난 후 사랑에 빠져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 기업 LY의 최고 경영자 강윤겸으로 완벽 변신한 박병은의 다채로운 모습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먼저 날카로운 눈빛에 와인잔을 든 윤겸은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진 스틸에서 결의에 찬 표정으로 순식간에 시선을 압도하는 윤겸의 강인한 포스는 감탄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흰색 슈트를 입은 윤겸은 슬픈 눈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악기점 앞에서 애써 시선을 돌리는 윤겸의 모습도 포착돼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의 숨겨진 사연을 궁금하게 만들기도.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 절도 있게 떨어지는 슈트핏, 극강의 카리스마 등 ‘이브’ 미공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듯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는 박병은의 빈틈없는 열연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견인한 동시에 극의 품격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주 반환점을 맞이하는 '이브'의 연일 뜨거운 화제 속 박병은의 연기도 점점 무르익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회차에서 라엘과 윤겸은 서로에 대한 마음도 점점 커져가는 가운데 소라와의 부부 간 갈등의 골이 깊어지면서, 이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병은이 출연하는 tvN ‘이브’는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