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TV '다큐컬렉션' 20일 첫 방송…시즌 '뮤시즌2' 20일 생중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공연
[방송소식] 피터 빈트, EBS '귀가 트이는 영어' 합류
▲ 피터 빈트, EBS '귀가 트이는 영어' 합류 = EBS는 영국 출신 방송인 피터 빈트가 내달 1일부터 EBS FM(104.5MHz) '귀가 트이는 영어'에 합류한다고 20일 밝혔다.

'귀가 트이는 영어'는 다양한 주제에 관한 영어 지문을 전해 영어 말하기와 듣기를 함께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피터 빈트는 강사 겸 방송인 이현석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매주 월∼토요일 오전 6시 20분 방송.
[방송소식] 피터 빈트, EBS '귀가 트이는 영어' 합류
▲ TBS TV '다큐컬렉션' 20일 첫 방송 = TBS TV는 20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다큐컬렉션'을 방송한다.

명작 다큐멘터리를 선정해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20일에는 건설업과 부동산으로 큰 부를 쌓은 부모의 이야기를 담은 마민지 감독의 '버블 패밀리'가 방송된다.

이 밖에도 손녀의 눈으로 할머니의 일상을 바라본 '할머니의 먼집', 한국을 사랑한 네팔인 미누의 이야기를 담은 '안녕, 미누' 등 총 13편의 다큐멘터리가 순차적으로 소개된다.

[방송소식] 피터 빈트, EBS '귀가 트이는 영어' 합류
▲ 시즌 '뮤시즌2' 20일 생중계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이 뮤지컬 한 편을 집중 조명하는 프로그램 '뮤시즌2'를 20일 오후 8시 선보인다.

'뮤시즌2'는 지난 5월 개막한 뮤지컬 '모래시계' 편으로 꾸며지며, 주연 최재웅, 유리아, 임정모, 김수연 등이 출연한다.

네 배우는 '모래시계' 속 주요 넘버를 선보이고 공연 뒷이야기를 전한다.

[방송소식] 피터 빈트, EBS '귀가 트이는 영어' 합류
▲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공연 =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가 내달 16·17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는 TV조선 음악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톱10으로 선정된 가수들이 참여한 공연으로, 지난 3월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총 8개 도시에서 3개월간 진행됐다.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구성과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