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Google, 인도의 개방형 전자상거래 네트워크 ONDC 가입 논의 중 -sources
Alphabet의 Google은 인도 정부와 쇼핑 서비스를 인도의 개방형 전자 상거래 네트워크인 ONDC와 통합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소식통이 Reuters에 말했습니다.

중국의 Pinduoduo는 분기별 매출 추정치를 상회
중국의 Pinduoduo는 중국의 일부 지역에서 COVID-19 사례가 다시 발생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함에 따라 예상보다 양호한 분기 매출을 보고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수요를 찢고 올드 네이비(Old Navy)가 비틀거림에 따라 갭이 예측치를 줄였습니다.
Gap은 목요일에 연간 결과 예측을 낮추고 의류 소매업체가 Old Navy 라인의 열악한 패션 선택과 수십 년에 걸친 높은 인플레이션에 직면한 약한 수요를 탓하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주가를 하락시켰습니다.

코스트코 마진은 운임 및 인건비 상승으로 타격, 주가 하락
코스트코는 목요일 미국 전역의 화물 및 인건비 급등으로 인해 총 마진이 하락했다고 보고했으며, 회원 전용 소매업체의 주가는 하락하고 긍정적인 분기별 보고서를 흐리게 했습니다.

Chevron, 노조, 캘리포니아 정유소 파업 중단 잠정 협약 서명
미국 철강노조(USW)는 목요일 오후 캘리포니아 리치먼드의 셰브론 정유공장에서 9주간 지속된 파업을 끝내기 위한 잠정적 합의에 서명했다고 회사가 밝혔다.

장전 소식

미국 주가 지수 선물 은 낙관적인 밤새 소매 실적 전망에 이어 녹색을 보였습니다. 유럽 증시 는 중앙은행의 공격적인 금리 인상에 대한 기대감이 완화되면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일본 니케이 지수 는 밤새 미 증시 랠리를 따라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금값 은 오르고 달러 는 강세를 보였다. 유가 가 하락했습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31)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31)


KG스틸,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면세점, SK텔레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