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타대, '풍류 재즈 갈라 콘서트' 6월5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송도에 있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유타대
    인천 송도에 있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유타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글로벌 뮤지션과 함께하는 '풍류 재즈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6월 5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 황은정과 보컬 김혜미, 베이스 션 펜틀랜드 등 글로벌 재즈 뮤지션과 장구 이현철, 꽹과리 강성현, 징 이상원 등 국악팀 '이상'의 어우러진 콜라보 공연이 진행된다.

    황은정 피아니스트 두 번째 개인 앨범 '나르샤'의 수록곡을 감상할 수 있다. 특별공연에서는 영화 라라랜드 OST곡 등이 연주될 예정이다.

    앨범 판매와 후원을 통한 공연의 모든 수익은 대사관을 통해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 지원에 전액 기부된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좌석 배정은 선착순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강의 먼저 듣고 전공 선택하세요”... 유타대, 전공 체험의 날

      대학입시를 앞둔 중·고생들이 다양한 대학 전공 강의를 영어로 직접 들을 수 있는 행사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글로벌캠퍼스에서 열렸다.30일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에 따르면, 최근 학생과 학부모 300...

    2. 2

      "유타대 정보시스템 전공자, 취업기회 활짝"

      인천 송도에 있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올해 가을학기부터 4차 산업혁명과 빅데이터 기술을 견인하는 전문가 양성 과정인 ‘정보시스템학 전공’을 개설한다. 디지털 경제의 확산으로 많은 정보와 데이터...

    3. 3

      유타대, IGC 프로젝트 심포지엄 연구성과 수상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2022 IGC 프로젝트 심포지엄에서 창의적인 연구 성과 상(賞)과 청중 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25일 인천글로벌캠퍼스 멀티콤플렉스 전시장에서 열린 행사에 29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