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1419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1419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1419가 '불꽃 청량' 매력을 선보였다.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9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런 업(Run up)'을 공개했다.

'런 업'은 T1419가 지난 3월 9일 일본에서 발매해 큰 사랑을 받은 곡으로, 이번에 한국어 버전으로 새롭게 선을 보이게 됐다.

쉼없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홉 소년의 포부가 담긴 '런 업'은 뚜렷한 기승전결과 듣는 내내 지루함 없이 들을 수 있는 멜로디,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노래다.
누가 뭐래도 run up run up run up
We're running straight up
기다렸던 나의 미래
지키고 싶어

누가 뭐래도 We run up run up run up
이제부터 나의 전부
걸어보는거야 Make this right

누가 뭐래도 Run up run up run up
물러서지 않아
어둠이 날 막아서도
멈출 수 없어

단단한 의지를 표현한 가사를 통해서는 그간 T1419가 강조해온 강렬한 에너지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특히 '런 업'이 기존 T1419의 곡과 차별화된 지점은 청량감이 가미됐다는 것. 그간 카리스마 있게 10대들의 메시지를 대변해오던 T1419는 '런 업'을 통해 청량한 매력까지 맘껏 드러냈다.

화려하고 속도감 있는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T1419의 모습을 통해 이들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런 업'은 일본에서 발매됐을 당시 일본 빌보드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유의미한 성적을 거뒀다.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T1419가 새롭고 신선한 매력을 담아낸 '런 업'으로 또 어떤 성과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