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1419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1419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1419의 신곡 '런 업(Run up)'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3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런 업'의 유닛별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T1419는 어두운 배경 속 제복을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멤버들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신곡 '런 업'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런 업'은 지난 3월 발매된 T1419의 일본 데뷔 미니앨범 '아워 틴:블루 사이드(OUR TEEN:BLUE SIDE)'의 타이틀곡으로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순수하고 투명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일본 빌보드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와 K팝 음원 차트 TOP10에 동시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T1419는 지난해 1월 '비포 선라이즈 파트1(BEFORE SUNRISE Part. 1)'으로 가요계에 데뷔,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글로벌 온라인 관객을 운집시키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후 10대들의 다양한 시선을 담은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표적인 4세대 보이그룹으로 자리잡았다.

T1419의 신곡 '런 업'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