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쓰에이 출신 민, 다이아 반지 공개에 약혼설…모두가 낚였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민 /사진=SNS
    민 /사진=SNS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민(이민영)이 새 싱글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12일 민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앞서 제기됐던 결혼설을 “싱글은 맞지만, 새 싱글이 4월 18일에 나올 예정”이라며 해명하는 동시에 컴백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지난 11일 네 번째 손가락에 다이아반지를 끼고 있는 사진을 공개, “싱글? Single?”이라는 멘트를 게재, 결혼설이 불거졌다. 민은 이에 대해 새 싱글 발매 중이라며 해명을 한 것.

    컴백 소식으로 결혼설을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 지은 민은 이번 새 싱글을 통해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은 물론, 탄탄한 보컬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굳건함을 보여줄 전망이다.

    JYP에서 오랜 기간의 연습 생활을 거쳐 2010년 전 미쓰에이의 메인 보컬이자 리더로 데뷔한 민은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 ‘ONION’을 발매해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민은 이번 활동에서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것은 물론, 한층 더 성숙해진 색깔을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싸이, 5년 만에 컴백…또 다른 '강남스타일' 나올까

      가수 싸이가 오는 29일 컴백을 예고했다.싸이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오후 6시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2013년 12월 24일 당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상 속 싸이는 관객들 앞에서...

    2. 2

      '새신부' 손예진, 미모 밝히는 공항패션…돋보이는 명품 가방

      '새신부' 손예진의 우아한 공항패션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배우 손예진은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공항에 나타난 손예진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3. 3

      이효리 파워 여전…'서울체크인' 티빙 유료가입기여 1위

      이효리가 출연하는 '서울체크인'이 3일 연속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차지했다. 11일 티빙에 따르면 지난 3일간 시청UV는 공개 첫날 대비 376%나 증가하며 "이효리의 일상이 곧 콘텐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