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 6일 박형식X한소희 '사운드트랙#1' 음원 'Love beyond words' 발매


가수 겸 프로듀서 도코(DOKO)가 '사운드트랙#1' 음원의 열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도코가 참여한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열두 번째 음원 'Love beyond words(러브 비욘드 워즈)'가 발매된다.

도코는 앞서 발매된 '사운드트랙#1' 음원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 이하이의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 거야'를 작곡하며 감성을 불어넣었다.

도코는 이번에는 프로듀서가 아닌 가창자로 참여해 많은 리스너의 사랑을 받았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의 영어 버전을 선보인다.

이번 번안곡은 한국어 버전과는 다른 매력으로 조금 더 감성적인 도코만의 음색을 통해 부드러운 듯 거친 톤으로 풀어냈다. 특히 가까이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듯한 분위기의 'Love beyond words'는 도코가 본인의 보컬을 섬세하게 디렉팅하며 읊조리듯 풀어간 감정과 가사를 담아냈다.

디즈니플러스에 단독 론칭하며 방영을 시작한 '사운드트랙#1'은 이례적으로 드라마 방영 전에 음원을 차례로 공개하며 음악과 드라마를 결합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최초의 뮤직드라마'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1차, 2차, 3차 라인업 모두 가창력이 뛰어난 보컬리스트들의 음원을 발매하며 명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도코가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열두 번째 음원 'Love beyond words'는 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 음원으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지난달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4주간 1편씩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