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 LX하우시스 제공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는 경기 화성 동탄 신도시에 들어선 신규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를 개장했다고 6일 밝혔다.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774㎡(234평) 규모로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 LX하우시스의 주요 제품들을 한곳에 모은 모델하우스 콘셉트의 전시관이다.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 자재 라이브러리 등도 함께 마련됐다.

전시장 인근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한 103㎡(31평형) 및 81㎡(24평형)의 두 가지 모델하우스 공간은 현실감 있는 체험형 인테리어 공간으로 조성됐다.

LX지인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가구 등을 함께 꾸민 일곱 가지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모델하우스 및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에 적용된 창호·바닥재·벽지·인조대리석·인테리어필름 등 다양한 제품의 특장점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 자재 라이브러리의 키친랩과 바스랩 코너에서는 사용자의 최적화된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키친과 바스 제품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구리점·일산점, 롯데몰 산본점, AK플라자 광명점·수원점에 이어 수도권 내 백화점 및 복합쇼핑몰에 입점한 LX하우시스의 여덟 번째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전시장인 만큼 화성, 오산, 평택 등 경기 남부지역에서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 할 인테리어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