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문해력 유치원' 세계공영TV 총회서 상영…채널A '청춘스타' 현장 청중단 모집
[방송소식] TV조선 '국민가수 수련원' 매주 월요일 방송
▲ TV조선 '국민가수 수련원' 매주 월요일 방송 = TV조선은 예능 '국민가수 수련원'(이하 '국가수')이 오는 7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고 2일 밝혔다.

'국가수'는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출연자 6인이 진정한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한 과정을 담은 예능으로 지난달 두 차례 선보인 바 있다.

'국가수'가 편성을 확정 지으면서 매주 월요일 밤에 방송됐던 TV조선 '개나리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소식] TV조선 '국민가수 수련원' 매주 월요일 방송
▲ EBS '문해력 유치원' 세계공영TV 총회서 상영 = EBS 1TV '문해력 유치원'이 2022 세계공영TV 총회 공식 상영작으로 선정됐다.

세계공영TV 총회는 각국 공영 방송사들의 출품작 중 우수작품 80편을 선정해 전 세계 전문가들이 토론하는 시사회로, 올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다.

'문해력 유치원'은 오는 5월 11일 상영될 예정이다.

'문해력 유치원'은 유아들이 12주간 문해력 교육을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종영했다.

[방송소식] TV조선 '국민가수 수련원' 매주 월요일 방송
▲ 채널A '청춘스타' 현장 청중단 모집 =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가 현장 청중단을 모집한다.

'청춘스타'는 보컬리스트,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등 다양한 분야의 K팝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무대를 관람하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청중단은 '청춘스타' 공식 홈페이지 및 채널A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다음 달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