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손병호 "이재명 지지"…李 "자신 있게 외쳐준 데 감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손병호 "이재명 지지"…李 "자신 있게 외쳐준 데 감사"
    배우 손병호가 "나를 위해, 우리 모두를 위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지지한다"고 공개 선언했다.

    이 후보는 19일 페이스북에 "손 배우님처럼 저 또한 보통의 상식이 살아있는 세상을 꿈꾼다"면서 "자신있게 '이재명'을 외쳐준 것이 자부심이 되도록 달려가겠다"고 화담했다.

    손병호는 이날 페이스북에 "상식이 있는 세상을 원한다"라면서 "세상을 살아가는 어려움을 알고 삶의 많은 것을 포용할 줄 아는 넓은 사람이 필요하다"라고 적었다.

    이어 "이 후보가 약점은 많지만 갈수록 변화하고 진화 중이다"라면서 "말보다는 행동하는 사람이며 뱉은 말을 실천할 줄 아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위기에 강한 유일한 사람이며 작은 손길 하나도 외면하지 않는 진솔한 사람이라 이재명을 자신 있게 외친다"라고 부연했다.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한 손병호는 영화 ‘아이돌레시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보이스’를 비롯해 ‘화려한 휴가’, ‘인사동 스캔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왔다.

    손병호의 지지 선언은 앞서 있었던 박혁권, 이기영, 이원종, 권기선, 정무성 등에 이은 예술인의 지지선이라 관심을 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윤영찬, 김어준 '신천지' 발언 비난 "음모론, 국민에 대한 모욕"

      윤영찬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9일 민주당 대선 경선 3차 슈퍼위크 결과에 신천지가 개입했다고 주장한 방송인 김어준 씨를 향해 "지금 한팀이 돼 대선 승리를 위해 같이 뛰고 있는 민주당 선대위 전체에 대한 심각한 모독...

    2. 2

      허경영, 이재명 '발차기'에 "나 따라해"…이준석 "단일화 각"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유세 현장에서 발차기 퍼포먼스를 선보인 가운데,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후보가 자신의 발차기를 따라 한 것이라 지적했다.허 후보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후보의 발차기 사진과 자신의...

    3. 3

      20대 대선후보 방송연설 총 84회…이재명 34회·윤석열 22회

      제20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4명의 방송 연설이 84회로 확정됐다. 지난 19대 대선보다 25회 줄어든 횟수다.19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34회(연설원 22회 포함), 국민의힘 윤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