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윤아 "매니저, 백신 3차 접종 5일만 뇌출혈…도와달라" 호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로 여행 와서 이런 일이…" 지정 헌혈 부탁
    배우 송윤아 /사진=한경DB
    배우 송윤아 /사진=한경DB
    배우 송윤아가 백신 3차 접종 후 뇌출혈로 쓰러진 매니저의소식을 전하며 도움을 호소했다.

    송윤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자기 너무 경황이 없어서 급히 올린다. 제 매니저가 제주로 여행을 와서 이런 일이 생겼다"며 매니저의 누나 A씨가 올린 글을 공유했다.

    A씨는 "동생이 3차 접종 후 5일 만에 갑자기 뇌출혈로 쓰러졌다. 분명 3일 전까진 태어나서 처음으로 제주도에 간다고 신나했었는데, 그곳에서 경련을 일으키고 쓰러져서 지금은 응급수술을 한 상태로 중환자실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경련 후 방치된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지금 상황이 많이 좋지 않다고 한다.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실 수 있을지 부탁드리고 싶어 글을 남긴다. 코로나19로 인해 피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 혹시 헌혈 가능하신 분이 있다면 지정 헌혈 부탁드린다"며 수혈자등록번호와 혈액형 등을 기재했다.

    그는 "요즘 너무 행복해하던 동생이 이런 일을 겪다니 마음이 너무 아프고 이게 꿈이길 바라고 싶다"며 참담한 심경을 전했다.

    송윤아는 해당 글을 공유하고는 "제주 첫 여행이라고 너무 설레했고, 서울 가기 전에 밥이라도 한 끼 먹고 가라고 해서 어제 저녁 우리 집에 다녀갔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집밥이라며 얼마나 좋아했는지. 웃는 얼굴이 떠나질 않는다"며 매니저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부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도움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 믿기지도 않고, 저는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호소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남편 불륜 알았다" 송윤아, '쇼윈도' 활약 예고

      배우 송윤아가 조강지처로 분해 남편의 불륜에 절망하는 모습을 예고했다.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2. 2

      형지어패럴의 '뮤즈'가 돌아왔다

      형지어패럴은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전속모델인 손예진(사진 오른쪽)과 12년 전의 모델이었던 송윤아가 함께 출연한 광고를 최근 선보였다. 정상급 여배우의 동반 출연은 광고업계에서 흔치...

    3. 3

      송윤아 '여왕의 집' 출연 검토…치정 멜로 여주인공 되나

      배우 송윤아가 불륜을 소재로 한 드라마 '여왕의 집' 출연을 제안받았다.7일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송윤아가 채널A의 신작 '여왕의 집'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전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