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아스, 새해 임직원 응원 행사 '대범한 하루'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아스, 새해 임직원 응원 행사 '대범한 하루' 진행
    사무환경 전문기업 코아스는 지난 20일 새해 맞이 임직원 응원 이벤트 '대범(虎)한 하루'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기 파주와 김포 공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호빵과 커피 등 간식과 윷놀이, 범띠인 사람에게 떡을 주는 행사 등이 마련됐다.

    대범한 하루는 추운 겨울 생산 현장에 있는 임직원들과 낯선 타국의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인년 새해 호랑이의 기운을 전하고 함께 나아가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코아스는 사내 도서관 구축 및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소통 문화와 워라밸 조성에 힘을 쏟고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이번 이벤트 역시 추위에도 품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장 임직원분들에게 힘이 되어드리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임직원들과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아스, 다목적 테이블·교육용 가구 2021 굿디자인 선정

      코아스는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다목적 테이블 '라무드'와 교육용 가구 '레디’, 로비 의자 총 3종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라무드는 다이닝, 휴식 공간, 로...

    2. 2

      코아스, 오피스 소셜 공간을 위한 '콜레티' 시리즈 출시

      사무환경 전문기업 코아스가 협업과 소통이 이루어지는 오피스 소셜 공간을 위한 다용도 의자 콜레티를 출시했다.코아스의 신제품 다용도 의자 콜레티는 다양한 공간에서 구성원들의 협업과 소통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

    3. 3

      "공간솔루션 기업 변신…2030년 매출 1조 목표"

      베트남 하노이의 한국국제학교는 교직원과 학생이 사용할 책걸상을 새로 구매하기로 하고 1억9000만원 상당의 물량을 발주했다. 하노이 한국국제학교는 2006년 개교해 올해로 15년째를 맞았다. 고등관을 신축하면서 학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