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우 반값 세일에…새해부터 북새통 이룬 이마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 1~5일 행사카드 결제시 한우 40% 할인 판매
    달걀 20% 저렴하게 판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뽐뿌 캡처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뽐뿌 캡처
    연초 진행된 한우 반값 행사로, 이마트에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일 온라인커뮤니티 '뽐뿌'에는 지난 1일 '현 시간 이마트 건대점 상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사진을 공유하면서 "마트에 한우 사러 온 사람이 거의 대부분"이라며 "반면 다른 매장 등은 썰렁하다"고 전했다.

    A씨가 올린 사진 속에는 정육코너 앞에 물건을 사려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작성자 A씨는 "계란도 많이 사네요"라고 전했다.

    이마트 정육코너에 사람들이 몰린 이유는 이마트가 진행하는 행사 때문이다. 이마트는 1~5일 행사카드(이마트e·삼성·KB국민·신한·현대·NH농협·우리·롯데·하나·전북은행) 결제시 '횡성, 천년 한우 등 브랜드 한우'를 40% 할인 판매한다. 1~2일에는 KB국민카드 결제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가 푼 한우 물량은 80t으로, 이마트 전점에서 한우가 일주일에 20t가량 판매되는 점을 감안할 때 약 한 달 치 물량이다.

    돈육 역시 초저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1~2일 '국내산 삼겹살, 목심'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40% 할인한 100당 1398원, 1194원에 판매한다. 알찬란(30구·대란)' 역시 기존 가격보다 20% 이상 저렴한 4980원에 선보이고 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힘 "이재명, 尹 발언 왜곡 금도 넘어…이간질 중단하라"

      국민의힘은 2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국민과 국가를 갈라치고 야당 대선 후보와 국민을 이간질했다"고 비판했다. 이 후보가 이날 한 간담회에서 '나라가 없으면 국민이 있겠느냐'는 지난해 12월31일 윤 후...

    2. 2

      오후 6시까지 전국서 2276명 확진…어제보다 192명 적어

      서울 668명·경기 575명·인천 174명 수도권만 1417명2022년 새해 첫 일요일인 2일에도 전국 곳곳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잇따랐다.방역 당국과 서울시 등 각 지방자치단체에 따르면 ...

    3. 3

      "보톡스, 보통명사 아닌 상표"…제약사 승소 이끈 김앤장

      ‘햇반’과 ‘초코파이’의 공통점과 차이점은 무엇일까. 둘 다 식품 브랜드라는 사실은 공통점이다. 차이점은 햇반이 아직 특정 업체의 고유상표 성격이 강하고, 초코파이는 처음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