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싱글 3집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매버릭(MAVERICK)'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더보이즈는 동명의 타이틀곡 '매버릭'을 포함해 총 3개 신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 듣기 형태로 전했다.

영상은 더보이즈가 가상의 사이버 공간 '매버릭' 접속을 안내함과 동시 하이라이트 메들리 시작 버튼을 터치해 상영되는 스토리라인으로 구성, 연출됐다. 특히 음원 일부와 함께 사이버 공간 아트워크 속 한층 더 깊은 감정 표현을 전한 더보이즈는 강렬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매버릭'은 나라는 자체로 존재하겠다는 자신감을 나타낸 힙합 장르 기반의 곡으로, 앞선 앨범들을 통해 합을 맞춰온 작사가 조윤경을 비롯해 Kyler Niko, Ronnie Icon, Ludwig Lindell 등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이 밖에도 최면에 걸린 듯 몽환적인 무드에 강렬한 양면성을 드러낸 R&B 장르의 '힙노타이즈(Hypnotized)', 위험을 감수하면서 모험을 택한다는 뜻을 그대로 살린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등 총 세 트랙이 수록됐다.

더보이즈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의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하고 컴백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