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오디션 최종 14인 마지막 경쟁 나선다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주인공 후보가 공개됐다.

최근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가 최종 오디션에 참가하는 14인의 배우 프로필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남자 주인공(강진 역)과 여자 주인공(하윤 역)을 뽑는 이번 오디션은 약 2000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신인 배우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공개 오디션은 최종 3차로 이뤄지며 서류를 선별해 1차 면접, 2차 언택트 오디션으로 진행되었다. 2차로 이뤄진 언택트 오디션은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이 화상으로 진행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신선한 방식으로 이뤄졌다.

언택트 오디션에서는 4명의 참가자가 한 조를 이뤄 서로의 연기를 보고 상대 배역을 정해 커플 연기를 하는 등 신선한 오디션 방식을 도입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심사위원으로는 전문가 심사위원 외 일반 심사위원 30명이 함께 참여해 공정한 심사를 진행했다.

현재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종 오디션 14인을 발표하고, ‘당신의 주인공은 누구인가요’라는 대중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작사 하트피플과 콘텐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콘텐츠사자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웹드라마의 전 제작 과정을 공개하며 콘텐츠 제작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최종 3차 오디션은 어떻게 진행될지, 최종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번 공개 오디션은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되어 콘텐츠사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작품으로 2022년 상반기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