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파도 높은 해운대해수욕장 입욕 통제에 상인·피서객 울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은 부산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와 일부 해수욕장 입욕 통제로 평소보다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파도 높은 해운대해수욕장 입욕 통제에 상인·피서객 울상
    부산 유명 피서지인 해운대해수욕장은 25일 파도가 높고 실종자 수색작업 여파로 오전 9시부터 입욕이 전면 통제됐다.

    이날 새벽 중학생 3명이 물놀이하던 중 1명이 숨지고 1명이 실종되면서 대대적인 수중 수색작업이 펼쳐졌다.

    가뜩이나 파도도 높아 해운대구는 해수욕장 전 구간에 수영을 금지했다.

    이 때문에 넓은 백사장에서 알록달록한 비치파라솔과 수영 튜브만 덩그러니 놓여 있고 피서객은 많이 보이지 않았다.

    상인들은 성수기에 날씨가 좋은 주말인데 피서객이 적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모처럼의 휴가에 해수욕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은 예기치 못한 입욕 통제에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파도 높은 해운대해수욕장 입욕 통제에 상인·피서객 울상
    광안리해수욕장에는 입욕이 통제되지 않아 물놀이를 즐기는 피서객이 있었지만, 평소 대비 사람 수가 적었다.

    서핑 메카로 알려진 송정해수욕장에는 전신 슈트를 입은 서핑 동호회원들이 파도를 즐겼다.

    부산은 최근 확진자 급증에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 사적 모임 4인 이하 규제 등 강화된 방역수칙이 시행 중이지만 백화점·대형쇼핑몰 등에는 상대적으로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쿠팡, '정보 유출'로 수정공지…"2차 피해 의심 사례 없어"

      쿠팡이 대규모 정보 유출 사건과 관련 정부 지시에 따라 수정 공지를 내놨다.쿠팡은 7일 공지문을 통해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한 바 있다"며 "새로운 유출 사고는 없었으며, 앞서 11월 29일부터 ...

    2. 2

      "너희는 그리 잘 살았냐"…'소년범 전력' 조진웅 옹호?

      배우 조진웅이 소년범 전력 논란 끝에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가수 이정석이 그를 옹호하는 듯한 글을 남겨 주목받고 있다.이정석은 지난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연예계 은퇴? 왜 그렇게까지 만드나. 너...

    3. 3

      서울시, 송현문화공원 조성 계획 수립…고(故) 이건희 기증관 포함

      경복궁 동쪽 송현동 옛 미 대사관 직원 숙소 부지가 ‘정원형 공원’으로 새 단장을 앞두고 있다. 서울시가 송현문화공원 조성계획에 대한 주민 의견 청취를 마치고 도시계획 절차를 본격화하면서 내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