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투비 이민혁, 사흘 전 음성이었는데…코로나19 확진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가격리 중 기침·발열 등 증상
    재검사 결과 최종 양성 판정
    그룹 비투비 이민혁 /사진=한경DB
    그룹 비투비 이민혁 /사진=한경DB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7일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이민혁은 지난 13일 보컬 선생님이 코로나19에 걸려 다음날인 14일 검사를 받았고, 이후 음성 결과가 나온 바 있다. 그러나 자가격리 중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를 실시했고 최종 양성이 나왔다.

    소속사는 "2번에 걸쳐 진행된 최초 검사(신속항원, PCR)에서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지난 16일 기침 및 발열 증상을 보여 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했고 금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민혁은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당사는 이민혁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며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 4차 대유행 속 연예계서도 가수 서인영, 노을 이상곤, 트레저 도영·소정환, 방송인 한혜진, 장민호 등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비투비 완전체 6명"…서은광, 정일훈 옹호 해명 [종합]

      그룹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마약 혐의를 받고 있는 정일훈을 옹호했다는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이창섭이 온라인 콘서트 도중 손가락으로 숫자 '7'을 표시한 데 따른 것이다.서은광은 27일 자신의 S...

    2. 2

      '마약 혐의' 정일훈, 비투비 탈퇴 [전문]

      상습 마약 혐의로 기소된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팀을 탈퇴한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정일훈은 이번 일로 많은 팬분들의 신뢰를 깨뜨리고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책임을 통감...

    3. 3

      '상습 대마초 혐의' 정일훈, 비투비·큐브엔터 다 속였나 [종합]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상습 마약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대마초 구매 과정에서 가상화폐까지 활용되는 등 꼼수를 쓴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안기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몰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