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32호’ 사이로, 여름 분위기 물씬 ‘그저 안녕’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이로(장인태, 조현승)는 지난 6일과 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저 안녕’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각각 업로드했다.

먼저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장인태와 조현승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비주얼과 매력을 발산했다. 무심한 듯한 눈빛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미지부터 밝게 미소 지으며 ‘현실남친’ 포스를 뽐내는 이미지까지 두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도 사이로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두 사람의 친밀한 케미가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듀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소원이 없겠다’ 이후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