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소식] 엄정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페이스'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경표 주연 코미디 영화 '6/45' 크랭크업

    ▲ 엄정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페이스' 선정 = 배우 겸 가수인 엄정화가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가 올해 처음 도입한 영화제를 대표하는 얼굴인 'JIMFFACE'(짐페이스)에 선정됐다.

    [영화소식] 엄정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페이스' 선정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다음 달 12∼17일 열리는 제17회 영화제 동안 엄정화를 위한 특별 영화 상영과 GV(게스트와의 만남), 토크 프로그램, 거리 조성, 특별 시상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엄정화는 영화 '해운대', '댄싱퀸', '미쓰 와이프' 등에 출연하고, 노래 '배반의 장미', '포이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영화제 측은 대중문화계 대표 아이콘인 엄정화가 팬데믹으로 힘든 시기에 영화와 음악으로 대중에 큰 힘을 줬다고 평했다.

    ▲ 고경표 주연 코미디 영화 '6/45' 크랭크업 = 고경표 주연의 코미디 영화 '6/45'가 최근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에 들어갔다.

    [영화소식] 엄정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페이스' 선정
    '6/45'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간, 57억 원짜리 1등 당첨 로또 복권을 둘러싸고 남북 군인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 코믹극이다.

    코미디 영화 '달마야 놀자'(2001), '박수건달'(2012) 등의 각본 작업을 한 박규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고경표는 1등 당첨 로또의 최초 소유주인 천우 역을 맡았고, 이이경이 북한에서 로또를 주운 옹호를 연기한다.

    남측 중대장 강 대위에 음문석, 관측병 만철에 곽동연, 북측 벽사 연희에 박세완 등이 출연한다.

    내년 개봉 예정.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츄 "첫 정규=지금까지의 내 얼굴, 1등 하면 팬들에게 하이디라오 쏠래요" [인터뷰+]

      가수 츄(CHUU)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앨범에 깊은 진정성과 음악을 향한 열정을 쏟아냈다. 팬 사랑을 가득 담은 1위 공략까지 내걸었다.츄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진행한 첫 정규앨범 &#...

    2. 2

      "한소희·전종서, 과소평가 받지 않았나"…'프로젝트Y' 출격 [김예랑의 무비라운드업]

      "모니터 안에서 한소희, 전종서를 보는 것이 행복했습니다. 싸우는 장면인데 저렇게 예쁘다고?란 생각도 했죠. 한편으로는 이 두 배우가 그동안 과소평가 받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게하는 신들이 있습니다. 여배우들이 수행...

    3. 3

      한국판 '미녀와 야수' 온다…김민주·로몬·문상민 신선 캐스팅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민주, 로몬, 문상민까지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는 늑대로 변하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