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생활건강, 백신 접종 확대 기대감에 6%대 상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생활건강, 백신 접종 확대 기대감에 6%대 상승
    백신 접종 확대에 대표적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종식 수혜주로 꼽히는 LG생활건강의 주가가 5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16일 오전 11시13분 현재 LG생활건강은 전 거래일 대비 10만언(6.37%) 오른 167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주가는 이날까지 5일 거래일 연속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 세계적인 백신 접종 확대로 코로나19 종식 기대감이 커지며 실적 개선이 전망되는 점이 주가 강세의 배경으로 풀이된다.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 추진단에 따르면 인구대비 국내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률은 25.7%다.

    한유정 대신증권 연구원은 "하반기 미국, 일본에서의 회복이 순차적으로 이뤄지며 높은 브랜드력으로 중국 수요 증가가 지속될 것"이라며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3461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셀트리온제약,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선포식 개최

      셀트리온제약은 윤리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이하 CP)’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셀트리온제약 유영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

    2. 2

      LG생건 '후', 이영애와 16년 동행

      LG생활건강이 14일 럭셔리 화장품 ‘후’의 모델인 배우 이영애(사진)와 재계약했다. 2006년 처음 모델로 발탁한 뒤 16년째 이어온 동행을 계속하기로 한 것이다. 이 기간 연 매출 500억원...

    3. 3

      "왕후의 품격은 이영애 뿐"…LG생건, 16년 인연 더 이어간다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후)‘의 광고모델로 '왕후의 품격 있는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16년간 전달한 배우 이영애 씨가 LG생활건강과의 동행을 이어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