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카드, 부산·경남 지역 특화 할인 '로카 인 부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울렛, 이케아, 마트 결제 시 10% 할인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9일 부산·경남 지역 특화 카드 '로카 인 부산(LOCA in BUSA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카드의 메인 상품 라인업인 'LOCA(로카)' 시리즈의 추가 상품이다.

    우선 지역 특화 서비스로 부산광역시와 경상남도에 있는 아울렛(롯데·신세계), 이케아, 마트(롯데마트·이마트·탑마트·메가마트·농협하나로마트)에서 결제 시 10%를 월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고속도로, 대교, 터널 등 부산·경남 지역 유료도로 통행료와 전국 대중교통(공항버스·공항철도) 결제 시 30%를 월 1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여기에 전국 음식점, 카페에서 결제 시 5%를 월 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이 카드는 로카 시리즈 발급 시 로카 포(LOCA for) 카드 중 하나로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2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부산·경남 지역이 생활권인 고객들에게 유용한 맞춤 서비스를 담아 편리하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김수현 한경닷컴 기자 ksoo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산 금수사, 수용자에게 떡 전달

      부산교도소(소장 김도형)는 9일 부산진구에 있는 부산 금수사로부터 수용자용 떡 1500인분을  전달받았다.이번 기증은 코로나19 확산세 지속으로 불교자매 등 종교활동마저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용자들...

    2. 2

      해양과 철도 행사 잇따라 부산서 개최

      이달들어 해양 물류도시 부산을 상징하는 산업 전시회가 잇따라 열린다. 해양방위산업과 국제항만·물류 및 해양환경산업에 이어 철도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부산국제조...

    3. 3

      부산학 연구자들 '부산학 거의 모든 부산' 발간

      부산을 담은 ‘부산학 거의 모든 부산’(도서출판 함향) 책이 9일 나왔다. 부산학교재편찬위원회와 신라대학교 부산학센터가 공동으로 발간했다.신라대학교 김대래, 유영명 글로벌경제학과 교수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