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세리, 자가격리에 "강제 다이어트했다…올드보이 찍는 줄"(노는 언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시락 안좋아해서 강제 다이어트 중"
    박세리/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박세리/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전 LPGA 선수 박세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상황을 전했다.

    1일 오후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출신 조현주와 브레이크댄스 국가대표 김예리가 출연했다.

    이날 곽민정은 "너무 허전하다. 세리 언니가 없다"며 "세리 언니가 이쯤에서 '조용히 하고 잠자자'해야 되는데"라고 운을 뗐다. 해당 촬영 당시 박세리는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격리 중이었다. 현재는 완치 판정을 받고 복귀한 상태.

    이에 언니들은 박세리와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박세리는 춘천에 방문했다는 언니들에게 "닭갈비, 막국수를 먹어"라고 강조했다.

    나아가 박세리는 근황에 대해 "도시락은 주는데 '올드보이'를 찍는 것 같다"며 "메뉴는 괜찮은데 내가 도시락을 안 좋아한다.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재밌게 놀다 오라"고 동생들을 격려했다.

    노는 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WHO 긴급승인 백신 접종자, 입국때 자가격리 면제 검토"

      정부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긴급 사용승인을 받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가 입국할 경우 자가격리를 면제해주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정은경 중앙방역대책본부장(질병관리청장)은 17일 정례브리핑에서 “미국 ...

    2. 2

      박세리, 코로나 완치자의 마스크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전한 박세리가 마스크 화보를 선보였다. 17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은 박세리와 함께한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박세리가 착용한 마스크 브랜드 iLe...

    3. 3

      자가격리 어기고 빵집서 지인 만난 후 확진…징역 6개월

      자가격리 기간 중 주거지를 이탈해 지인을 만났다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은 50대 여성이 실형을 선고받았다.13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동부지법 형사8단독(구자광 판사)은 감염병 예방 및...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