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북서 19명 확진…김천 노인시설 접촉자 연쇄 감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북서 19명 확진…김천 노인시설 접촉자 연쇄 감염
    경북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9명 발생했다.

    15일 경북도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지역 코로나19 확진자는 전날보다 국내 발생 19명 늘어 총 4천436명이다.

    시·군별 확진자는 김천 13명, 경주 3명, 포항 2명, 경산 1명이다.

    김천에선 A노인시설 관련 접촉자 8명과 지역 확진자의 접촉자 5명이 자가격리 해제 전에 확진됐다.

    경주에서는 지역 확진자의 접촉자 2명과 유증상으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은 1명이 양성으로 나왔다.

    포항에서는 대구 확진자의 접촉자 2명, 경산에서는 대구 확진자의 접촉자 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경북에서는 최근 1주일간 해외 유입을 제외한 국내 확진자가 135명 나왔다.

    현재 2천131명이 자가격리 중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강사가 독감이라…" 서울대 일부 과목 수강한 학생들 모두 'F학점'

      서울대에서 전공수업을 맡은 한 강사가 성적입력 기한을 지키지 않아 수강생 전원이 일시적으로 F 학점을 받는 사태가 발생했다.7일 업계에 따르면, 해당 강의를 맡은 강사 A씨는 지난해 12월 "일정에 변동이 생겨 일괄...

    2. 2

      현직 의사 "나도 먹었다" 고백…나비약 중독성 어느 정도길래 [건강!톡]

      개그우먼 박나래와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 등이 '주사이모'에게 불법 진료를 받고 다이어트약인 일명 '나비약'을 전달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한 현직 의사가 해당 약물의 위험성을 경고하...

    3. 3

      인도서 40대 한국인 사망…'흉기 휘두른' 20대 현지 여자친구 구속

      인도에서 40대 한국인 남성이 함께 살던 20대 현지인 여자친구와 말다툼하다가 살해됐다.7일(현지시간) 인도 방송사 NDTV와 일간 타임스오브인디아 등은 지난 4일 새벽 수도 뉴델리 인근 우타르프라데시주 그레이터노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