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중기 '빈센조' 비하인드 컷 공개 '인생 캐릭터 경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빈센조' 송중기, 비하인드 컷 공개
    송중기 '빈센조' / 사진 = tvN 제공
    송중기 '빈센조' / 사진 = tvN 제공
    ‘빈센조’ 송중기가 연기 인생 캐릭터를 경신시키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측은 8일, 마피아 빈센조로 레전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송중기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방송에서는 작전을 성공으로 이끈 빈센조(송중기)는 빌런 최명희(김여진)의 계략으로 위기를 맞았다. 빈센조의 적, 까사노 패밀리의 새 보스 파올로가 최명희의 연락을 받고 한국에 킬러들을 보낸 것. 빈센조에게 닥친 절체절명의 위기는 긴장감을 높이며 다음 전개에 관한 궁금증을 더했다.

    통쾌한 전개와 반전 엔딩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도 이어졌다. 14회 시청률은 최고 12.4%(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빌런의 카르텔을 깨부수기 위한 다크 히어로들의 맹렬한 공격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 중심에 있는 빈센조의 활약은 매회 시청자들을 떨리게 한다. 다크 히어로 빈센조의 처단법은 그야말로 창의적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묘수로 악당들의 뒤통수를 때리는가 하면, 달콤한 유혹으로 적을 혼란스럽게 하고, 살벌한 마피아로 돌아와 날카로운 결정타를 날리기 때문.

    이를 연기하는 송중기는 캐릭터를 오롯이 자신의 것으로 완성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하듯, 코믹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면서도 캐릭터의 무게 중심을 확실하게 잡으며 새로운 다크 히어로를 완벽하게 탄생시켰다.

    ‘빈센조’ 제작진은 “송중기는 언제나 기대 이상을 보여주는 배우다. ‘빈센조’라는 낯설고도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그만의 색으로 완성했다.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그의 열연은 남은 회차에서도 계속될 것”이라며 “시청자분들의 기대를 확실하게 충족할 다이내믹한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선구마사 퇴출에 놀랐나…tvN '빈센조' 중국산 비빔밥 VOD 편집

      tvN 드라마 '빈센조' 측이 논란이 됐던 중국산 비빔밥 장면을 VOD 서비스에서 삭제했다.31일 방송계에 따르면 티빙, 넷플릭스 등 스트리밍 사이트에 게재된 드라마 '빈센조' 영상에서는...

    2. 2

      조국 "검찰은 썩은 사과"…'빈센조' 대사 인용 공개 저격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tvN '빈센조'의 대사를 인용하며 검찰 조직을 비판했다. 22일 조국 전 장관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tvN 주말드라마 '빈센조'의 영상 클립 '송중...

    3. 3

      청정원 해명…'빈센조' 중국 비빔밥 PPL 논란에 "관여X" [전문]

      식품 브랜드 청정원 측이 ‘빈센조’ 중국산 비빔밥 PPL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청정원은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빈센조&r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