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열네 번째 OST 가창…15일 `왜 사랑은 언제나 쉽지 않을까?` 발매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조이의 순수한 감성과 인기 웹툰이 만났다.

8일 TOON STUDIO와 느을은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와 그룹 레드벨벳 조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왜 사랑은 언제나 쉽지 않을까?`가 오는 15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왜 사랑은 언제나 쉽지 않을까?`는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여주인공 바름의 테마곡으로, 바른생활 `만렙` 바름이 유일하게 어려워하는 연애에 대한 고민을 조이의 맑은 음색으로 순수하게 표현했다.

데뷔 이후 `슬기로운 의사생활`, `위대한 유혹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 다수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해 온 조이는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바름의 속마음에 투영해 `바른연애 길잡이`에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달 14일 이하이가 가창한 `그 한마디`에 앞서 XIA(준수), 적재, 로꼬, 신용재(2F), 10CM, 허각, KCM, 윤하, 죠지, 린, 양요섭, 정은지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조이와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왜 사랑은 언제나 쉽지 않을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