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룰루랄라 '퍼니맨 더 비기닝'·임형주, KTV '여러분의 북마크' 진행

▲ 이천희, JTBC '로스쿨' 출연 = JTBC는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에 배우 이천희가 출연한다고 11일 밝혔다.

[방송소식] 이천희, JTBC '로스쿨' 출연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천희는 극 중 국선 변호사 박근태를 연기한다.

김명민이 주연으로 나서는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의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다음 달 14일 밤 9시 첫 방송.
▲ 스튜디오 룰루랄라 '퍼니맨 더 비기닝' = JTBC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와 함께 신규 웹 예능 '퍼니맨 더 비기닝'을 선보인다.

[방송소식] 이천희, JTBC '로스쿨' 출연
이 예능은 막 알려지기 시작한 유튜브 스타부터 기성 개그맨까지, 웃음의 숨은 고수들이 토크, 상황극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최후의 '퍼니맨'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아낸다.

오늘 오후 7시 첫 공개.
▲ 임형주, KTV '여러분의 북마크' 진행 = KTV는 봄 개편으로 새롭게 단장해 방송하는 한반도이슈 시사 토크 프로그램 '여러분의 북마크' 새 진행자로 팝페라 테너 임형주를 발탁했다.

[방송소식] 이천희, JTBC '로스쿨' 출연
임형주는 2010년 한국인 최초이자 역대 최연소로 유엔 평화메달을 수상했고, 남북이산가족상봉 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친선대사와 대통령 직속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여러분의 북마크'는 매주 외교, 안보, 통일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대해 한반도를 중심으로 남북문제와 국제적 이슈를 깊이 있게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임형주는 공동 진행자인 보도전문채널 앵커 출신 김정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춘다.

1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