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서대, 2020년도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우수대학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가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고 한국고용정보원이 주관하는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성과 평가에서 2020년도 사업평가 결과, 최고등급인 우수대학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동서대 대학일자리센터는 2019년에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운영대학으로 선정된 후, I’M READY라는 진로·취창업 지원시스템을 기반으로 원스톱 교육지원시스템을 운영하는데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

    지역 유관기관 및 기업체와의 긴밀한 산학교류를 통해 일경험 체험 확대 및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등 청년고용정책 활성화 및 방안 제고에도 힘써왔다.

    코로나 19라는 국가재난 상황속에서 기존 대면방식의 진로취업 컨설팅 및 교과·비교과 프로그램을 비대면 방식을 전환 및 블렌디드 방식을 적용해 실제 대면 교육과 차이 없는 내실 있는 교육 콘텐츠를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제공했다. 온라인 원격강의실 및 화상 컨설팅실 등 인프라 구축에도 많은 투자를 했다.

    그 결과,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받았다. 2020년도 대학일자리센터사업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대학’에 선정되는 결과를 이뤘다.

    송강영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우리대학 대학일자리센터만의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인 I’M READY 시스템을 더욱 내실화해 우리 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미스매치와 구직난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동서대, 졸업생에게 학사모, 학위복 집으로 배달

      온라인이 되살린 대학가 졸업식 열풍동서대 19일 온라인이용 라이브 졸업식코로나19 방역 때문에 대학들이 오프라인 졸업식을 열 수 없는 상황에 동서대는 대학생활에 한번 뿐인 졸업식을 위해 학사모와 학위복, 졸업장을 집...

    2. 2

      동서대 링크+ 사업단, 지역사회 드론체험교실 운영

      동남권 4차 산업혁명의 드론기술 교육을 주도하고 있는 동서대(총장 장제국) LINC+사업단은 부산시 서천초등학교와 파란나래 돌봄센터에서 드론체험교실을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DSU 동서대학교와 함께하는...

    3. 3

      동서대, 아시아 글로벌 혁신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

      홍콩+부산+아시아, 창업 인재와 유망 스타트업 기업 해외진출 연계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왼쪽부터 네 번째)는 8일 뉴밀레니엄관 11층 글로벌룸에서 홍콩의 골드포드(Goldford Group), G-로켓(Rocke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