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여진, 체지방 6%…이 구역의 '멋쁨' 대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2


    배우 최여진이 '미스 몬테크리스토'를 위해 절저히 몸매를 관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열린 '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발표회에는 최여진을 비롯해 이소연, 경성환, 이상보가 참석했다.

    최여진은 "이소연과 원래 친했는데 친하면 독이 될 것 같은 설정이라 연기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앞서 출연한 예능에서 "줌바 댄스를 두 달 반동안 50개의 안무를 외웠다"면서 "하루종일 춤을 추니 체지방이 6%까지 떨어졌다"고 밝혔다.

    김숙이 놀라워하며 "여자 6%가 가능하냐"고 물었고 최여진은 "지방을 완전히 다 걷어낸 것"이라고 말했다.

    다이어트 비결로 최여진은 "모델 때 지독하게 하고 나서 안 한다"면서도 "눈을 뜬 순간 먹기 시작해 4시간 마다 한번씩 조금씩 자주 먹는다"고 언급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송혜교, 살 빠졌나? 슬림한 몸매 과시

      [ 포토슬라이드 202102157196H ]펜디(Fendi)는 15일 배우 송혜교를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국의 배우가 펜디의 공식 앰버서더가 된 것은 송혜교가 처음이다.펜디는 송혜교는 부드러...

    2. 2

      슈트핏도 완벽한 임영웅…이런 상사 없나요?

      [ 포토슬라이드 202102122504H ]가수 임영웅의 남성복 브랜드 봄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공개된 화보 속 임영웅은 캐주얼한 모습과 세련된 슈트 핏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임영웅은 마치 영화 속 주인...

    3. 3

      선미의 미모는 벌써 봄…화사함 한 가득

      [ 포토슬라이드 202102088939H ]가수 선미가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8일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백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이번 화보는 '뉴 노멀 시대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