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탁 효과' 톡톡히 본 피죤…2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죤, 트로트 대세 '영탁' 모델 선정
    1월 중 새로운 TV 광고 온에어
    '영탁 효과' 톡톡히 본 피죤…2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공식]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트로트 가수 영탁과 브랜드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6월 피죤 광고모델로 선정된 영탁은 특유의 성실한 에너지로 광고 화보 및 영상, 굿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죤을 알리는 데 일조해왔다.

    피죤은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영탁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영탁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공개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와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 ‘스프레이 피죤’ 영탁 광고는 유튜브 조회수 243만 뷰를 달성했다. 특히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영탁이 광고하는 대표 제품으로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80만 개를 돌파하며 ‘영탁 효과’를 증명한 바 있다.

    영탁은 이번 재계약을 기점으로 기존의 ‘피죤’, ‘액츠’ 브랜드와 더불어 ‘무균무때’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피죤은 내년 1월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2021년에도 영탁과 함께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영탁이 전한 이찬원 근황 "1도 안 아프다고…" [전문]

      가수 영탁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찬원읜 근황을 대신 전했다.영탁은 9일 자신의 SNS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찬원이 같은 경우 하루도 안 빠지고 매일 통화한다. 1도 안 아프다고 한다. 무증상...

    2. 2

      한숨 돌린 영탁, 코로나19 음성 판정

      가수 이찬원 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려로 검사를 받은 영탁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 지난 3일 영탁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영탁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을 받았...

    3. 3

      '사랑의 콜센타' 영탁이 부르는 '테스형' 어떨까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특별 알바생으로 출동한 강태관, 이대원, 황윤성, 김경민과 새단장한 ‘사랑의 콜센타-사서함 20호’에서 뜨거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