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온라인 공연으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6시 에이핑크 공식 SNS 등을 통해 온라인 공연 '2020 에이핑크 온라인 스테이지 <핑크 오브 더 이어>'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온라인 공연 '핑크 오브 더 이어'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유료 생중계된다.

'핑크 오브 더 이어'는 에이핑크의 2020년을 돌아보는 연말 결산으로,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 9집 'LOOK' 활동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낸 멤버 개개인의 활동까지, 따로 또 같이 맹활약한 에이핑크의 지난 활동들을 토크와 게임으로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한 해의 마무리를 함께 하며 팬들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볼거리도 선사한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 10년차를 맞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Mr Chu', 'NoNoNo', '1도 없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4월에는 미니 9집 'LOOK'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덤더럼'으로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하며 변함없는 걸그룹 파워를 과시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 이후 각자 솔로 앨범과 연기, 예능, 광고,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별 활동으로 종횡무진 활약한 에이핑크의 완전체 공연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