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성우 동생 배성재 "가족으로서 죄송, 앞으로 형 언급 없다" 사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성재, 형 배성우 음주운전 적발에 사과
    "가족으로서 죄송, 앞으로 형 언급 않는다"
    배성재 사과 / 사진 = 한경DB
    배성재 사과 / 사진 = 한경DB
    배우 배성우가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된 가운데, 동생인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청취자들을 향해 사과를 건넸다.

    배성재는 10일 SBS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배성재의 텐' 생녹방(녹음방송을 생중계하는 방송)에서 형 배성우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배성재는 "가족으로서 죄송하다. 앞으로 어떤 방송에서도 내 형을 언급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사과했다.

    이날 오전 배성우가 음주 운전을 하다가 적발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배성우는 지난달 쉬는 날, 지인과 술을 마신 뒤 음주운전을 해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입건됐다.

    이날 소속사 측은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배성우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고 배성우의 음주운전 적발 사실을 시인했다.

    배성우는 소속사를 통해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으로 전해드리게 되어 정중히 사죄의 말씀드린다"며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모든 질책을 받아들이고 깊이 뉘우치고 반성한다"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방면에서 신중하고 조심하며 자숙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장지민 객원기자
    .

    ADVERTISEMENT

    1. 1

      배성우, '날아라 개천용'선 정의구현…현실은 음주운전 [이슈+]

      배우 배성우가 음주운전 적발로 경찰에 입건됐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 출연 중이던 배성우의 때늦은 사과에 대중의 실망감이 높아지고 있다.1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배...

    2. 2

      배성우, 만취상태 음주운전…'정의 구현 기자 이미지 다 구겼네'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배우 배성우가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후 고개를 숙였다.배성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10일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

    3. 3

      [이슈+] SBS 측 "배성우 음주운전, 몰랐다"

      음주운전 물의를 빚은 배우 배성우가 "모든 질책을 받아들이고 깊이 뉘우치고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날아라 개천용'이 방송되는 SBS 측은 배성우 음주운전에 대해 "몰랐다"는 입장이다. 10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