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션 기부, 마라톤 참가비 총 1억1900만원 한국컴패션에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션 기부, 마라톤 참가비 총 1억여 원 자선단체에 전달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마음 모아주신 분들에 감사"
    션 기부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션 기부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션이 기부 마라톤을 통해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에게 1억 1900여만 원을 전달했다.

    션은 한국컴패션과 함께 지난달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된 2020 컴패션 버츄얼 런 '원더슈즈'를 통해 모인 참가비 총 1억 1900여만 원을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 후원했다.

    해당 후원금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긴급 재난구호 물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션은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에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더슈즈'는 달리기를 통해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는 기부 마라톤으로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았다. 올해 '원더슈즈'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버츄얼런(비대면 가상 마라톤 대회)으로 열렸다.

    한편 션·정혜영 부부는 현재 전 세계 4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한국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두 사람은 '메이드 인 헤븐' 바자회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과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우환경 극복하고 '기부천사'된 박점식 회장·김정호 이사 "개천龍 반드시 나와…기부 확대 마중물 되길"

      박점식 천지세무법인 회장(65·왼쪽)과 김정호 오렌지라이프 명예이사(42·자산관리사·오른쪽)는 모두 경제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이다. 박 회장이 30년 전 설립한 천지세무법인은 매출...

    2. 2

      루이비통, '에이즈의 날' 맞아 스니커즈 출시…판매수익 기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은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남성용 스니커즈 '루이비통 I' 레드 색상을 출시했다.이 신발은 버질 아블로 아티스틱 디렉터가 2019년 봄·여름 패션쇼에서 ...

    3. 3

      유호묵 에스제이이 대표, 해양대에 3억원 기부

      한국해양대학교(총장 도덕희, 왼쪽)는 유호묵 에스제이이 대표(오른쪽)가 해사대학에 대학발전기금 3억원을 30일 대학본부 5층 국제회의실에서 전달했다고 밝혔다.유호묵 대표는 “한국해양대를 졸업한 것이 항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