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인권 '싱어게인' 하차, 김종진 합류 "이유는 개인사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인권 '싱어게인' 하차, 김종진 합류
    전인권 '싱어게인' 하차 / 사진 = '싱어게인' 하차
    전인권 '싱어게인' 하차 / 사진 = '싱어게인' 하차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심사위원에서 전인권이 하차하고,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이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

    JTBC 관계자는 26일 "'싱어게인' 심사위원으로 1라운드 녹화까지 참여한 전인권이 개인 사정으로 하차를 한다"고 밝혔다.

    다음주 방영분까지 전인권이 출연하며,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이 2 라운드부터 정식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그는 지난 1라운드 방송에서는 특별 심사위원으로 함께한 바 있다.

    정식 심사위원으로 함께 하게 된 김종진은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1라운드 녹화 당시)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무대를 보며 내가, 우리가 사는 모습과 다르지 않아 깊게 이입했고 뭉클한 순간도 많았다. 앞으로 그런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싱어게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동시에 볼 수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싱어게인' 신드롬이 시작됐다

      '싱어게인'이 놀라운 가수들의 감동적인 무대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23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은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플랫폼 기준 일일 시청률 5.6%를 기록했다...

    2. 2

      '싱어게인' 최고의 1분, 63호 무명가수 이무진

      '싱어게인'의 쟁쟁한 출연자 중 최고의 1분을 장식한 건 63호 무명가수 이무진이었다. 16일 첫 방송된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1회는...

    3. 3

      윤영아, 여자 양준일?…"마트 캐셔로 일하는 중…곧 50세"

      가수 윤영아가 '싱어게인'에 등장했다.지난 16일 첫 방송된 JTBC '싱어게인'은 한 번 앨범을 낸 적이 있는 가수들만이 지원할 수 있는 오디션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재주소년, 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