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불청마마' 양수경, 동안 비법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수경 "먹으며 스트레스 푼다"
    맛있는 음식, 동안 비법으로 꼽아
    양수경/사진=양수경 유튜브 영상 캡처
    양수경/사진=양수경 유튜브 영상 캡처
    양수경이 '동안' 비법으로 '맛있는 음식'을 꼽았다.

    양수경이 유튜브 채널 '양수경을 같이 먹자'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는 양수경이 동안 미모를 유지할 수 있는 초특급 노하우를 공개했다.

    양수경은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 게 나만의 노하우인 것 같다"며 "연예인이다보니 아무래도 외모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데, 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나눠먹으며 스트레스를 풀다보니 자연스럽게 관리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양수경의 같이 먹자'는 평소 음식을 직접 만들어 지인들과 나눠먹기를 좋아하는 양수경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면서 만들어졌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해 팬과 지인들에게 대접하는 내용의 콘텐츠다.

    누구나 요리할 수 있는 쉬운 레시피를 선보이면서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들의 폭풍 관심을 얻고 있다.

    '백파더' 백종원을 능가하는 '불청마마'표 간단 레시피와 '원조 디바'라는 수식어와는 반전되는 털털하고 유쾌한 양수경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러시아 푸틴 대통령과 친분이 있을 정도로 마당발 인맥을 자랑하는 양수경이 직접 초대한 역대급 게스트들의 활약도 깨알같은 재미 요소다.

    한편 '불타는 청춘'을 통해 화려한 요리 실력을 선보였던 양수경이 만드는 따뜻한 한 끼를 담은 '양수경의 같이 먹자'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영상이 업로드 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청마마' 양수경, 백종원 잇는 '요리쌤' 등극

      가수 양수경이 남다른 손맛으로 유튜브에서 주목받고 있다. 유튜브 채널 '양수경의 같이 먹자'는 양수경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해 팬과 지인들에게 대접하는 내용의 콘텐츠다. 쉽게 접할 수 ...

    2. 2

      라이브방송에 꽂힌 SSG닷컴

      신세계그룹 온라인몰 SSG닷컴이 CJ ENM과 손잡고 V커머스(영상을 활용한 상거래)를 강화한다.SSG닷컴은 CN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조직인 ‘다이아티비’ 소속 인플루언서와 기획한 상...

    3. 3

      "돈 맡기면 3배"…초보 등치는 가짜 슈퍼개미

      대학생 이모씨(23)는 지난달 카카오톡 ‘오픈(익명)채팅방’에서 주식 상담을 주제로 한 대화방을 찾았다. 주식투자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돼 조언을 구할 생각이었다. 상담방에선 “당신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