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쇼' 조혜련 "6년 전 남편 만나 재혼, 크리스천 개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디오쇼' 조혜련 "6년 전 남편 만나 재혼, 크리스천 개종"
    개그우먼 조혜련이 재혼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조혜련은 트로트 앨범을 내고 활동을 시작한 근황을 전했다.

    박명수는 "조혜련이 트로트앨범을 냈다"고 소개하며 "일어, 중국어, 라틴어까지 공부하는 천재"라고 칭찬했다.

    조혜련은 '사랑의 펀치'라는 이름의 트로트 앨범을 냈다면서 "옷도 김연자처럼 입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라디오 스케줄엔 조혜련의 재혼한 남편이 함께 동행했다. 조혜련은 6년 전 남편을 만나 크리스천이 됐고, 라틴어도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수입을 묻는 질문에 "딸, 아들 대학생이고 저도 대학원을 다닌다. 학비 빌리지 않고 낼 정도"라고 털어놨다.

    이어 "건강음료 사업을 하는 남편 수입이 많은 도움이 된다. 남편은 생활비를 댄다"고 귀띔했다.

    과거 선풍적인 유행을 끌었던 다이어트 비디오 덕에 100억 원을 벌었다는 설에 대해 조혜련은 "한 방송에서 45만 장이 나갔다고 말했고, 한 출연자 분이 '100억 정도 되겠다'고 말한 것"이라며 "당시 신인이라 많이 벌지 못했다"고 말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라디오쇼' 박성광 "축의금 최고액 500만원…아내 이솔이 제약회사 미모 일등"

      개그맨 박성광이 이솔이와 결혼식 후일담을 전했다. 14일 KBS2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박성광은 "결혼한지 3주 됐다"며 "준비하며 많이 싸웠는데 결혼식 하고 나니 너무 좋다"고 말했...

    2. 2

      '박명수의 라디오쇼' 임영웅·영탁·이찬원 '미스터트롯' 톱3 총출동 "라디오는 처음"

      '미스터트롯' 톱3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라디오쇼'에 출연해 부스를 뜨겁게 달궜다.19일 방송된 KBS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

    3. 3

      '라디오쇼' 양준일 한달 수입 질문에…"소고기 OK, 매일은 안돼"

      가수 양준일이 활동 재개 후 수입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 출연한 양준일은 박명수의 시그니처 질문을 받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