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블록버스터급’ 알렉사, 쟈니브로스 제작 타이틀곡 ‘레볼루션’ M/V 티저 공개


글로벌 파워루키 알렉사(AleXa)가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알렉사는 지난 18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COHERENCE(디코히런스)’ 타이틀곡 ‘Revolution(레볼루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마치 초대형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알렉사는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역동적인 액션신부터 고난도의 수중 촬영신까지 소화하며 ‘Revolution’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마치 여전사로 변신한듯한 알렉사가 이번 뮤비에서는 어떤 세계관과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방탄소년단, 엑소,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마마무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CF, 영화, 방송프로그램 등을 제작한 대한민국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 쟈니브로스의 작업으로 탄생한 뮤비인 만큼 차원이 다른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K-POP 스타로 무섭게 성장 중인 알렉사의 새 미니앨범 ‘DECOHERENCE’에는 타이틀곡 ‘Revolution’을 비롯해 알렉사의 파워풀한 보컬을 보여주는 ‘Burn Out(번 아웃)’, 팬들을 위해 만든 ‘Moon and Back(문앤백)’ 등의 곡들이 담겼다.

여기에 알렉사의 콘셉트 스토리를 오디오북으로 구성한 스페셜 트랙(오디오북) ‘동굴의 비유(Allegory of the cave)’가 피지컬 앨범에 특별 수록됐다. 피지컬 앨범은 주요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층 더 강렬하고 화려해진 알렉사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COHERENC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이날 컴백 기념 라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