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위워크 코리아, 서울 전 지점에서 '핫 데스크 프로모션'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워크 코리아, 서울 전 지점에서 '핫 데스크 프로모션' 진행
    공유오피스기업 위워크가 서울 전 지점에서 '핫 데스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핫 데스크는 개인용 업무 공간 서비스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유연하고 안전한 업무 공간을 찾는 개인들을 위해 핫 데스크 서비스를 마련했다.

    위워크는 10~11월 동안 서울 18개 위워크 전 지점 중 한 곳의 핫 데스크를 월 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다음달 5일까지 핫 데스크 신규 가입 혹은 계약 갱신을 하는 고객 대상이다.

    또 핫 데스크 이용 고객에게는 공용 라운지 업무공간 24시간 이용, 컨퍼런스룸 예약 및 타지점 방문 예약 크레딧, 커피·차·맥주 등 무제한 음료,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기회, 복합기 등 사무기기 지원, 다양한 제휴사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혜택을 받으려면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통해 핫 데스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된다. 신청 후 평일 기준 1~2일 내 할인 코드와 결제, 체크인 방법 안내 등이 진행된다.

    홍윤정 기자 yjho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과기정통부, 중남미업체와 협력해 스타트업 현지 진출 지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혁신기술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본투글로벌센터와 미주개발은행(IDB)이 협약을 체결하고 '한-중남미 스타트업 조인트벤처(JV) 육성사업'을 추진한다고 28일 발표했다.이번 사업은...

    2. 2

      에이모, 총 300억 규모 디지털 뉴딜 사업 참여

      인공지능(AI) 학습데이터 가공 플랫폼 에이모가 ‘2020년도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사업’의 수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발표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NIA)에서 주관하는...

    3. 3

      브랜디, 네이버로부터 100억원 규모 단독 투자 유치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브랜디가 네이버로부터 100억원 규모의 단독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450억원이다. 브랜디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네이버와 함께 동대문 패션 클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