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시는 '45종 영양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바이오 신소재와 신기술을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기업이다. 여성 갱년기, 피부건강, 퇴행성골관절 등 전문 분야부터 다이어트, 대사질환 등 일반 제품까지 삶의 질 개선을 위한 40여 개 전문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제품은 TV홈쇼핑 누적 주문금액 1000억원을 돌파한 국내 새싹보리 1위 제품이다. 2018년 11월 말 출시해 현재까지 TV홈쇼핑에서 계속 판매되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시는 '45종 영양소'
회사 측은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의 높은 인기 비결로 엄격한 원료기준과 까다로운 품질관리 및 안전성 등을 꼽았다. 원료부터 4단계에 걸친 안전성 검사를 거친다. 미국산 유기농 원료로 현지에서 안전성 검사를 거친다. 수입 과정에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금속성 이물질과 대장균을 검사한다. 식약처 검사 통과 후에는 회사 품질관리 기준에 의거해 원료와 완제품 등 두 단계에 걸쳐 안전성을 검사한다.

회사는 원료의 공장 입고 때 잔류농약성분검사 474종, 타르색소, 납, 카드뮴,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니스 등 총 483가지 안전성 검사를 하고 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등 총 45종의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1㎏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새싹보리 21㎏의 원료가 필요하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압축·순간건조 공법을 통해 제조한다. 이를 통해 분말이 물에 잘 녹아 바로 착즙해서 마시는 듯한 느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