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에이핑크 김남주 (사진=각 소속사)


SBS MTV ‘더쇼’에서 솔로가수들의 치열한 대전이 펼쳐진다.

오늘(15일) 방송되는 ‘더쇼’ 에서는 데뷔 9년 만에 여전사로 파격변신 하며 첫 솔로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린 김남주(에이핑크)와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Open Mind’로 돌아온 원호의 솔로 데뷔 스테이지가 준비 되어있다. 또, 숲에 사는 요정 같은 비주얼과 음색,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솔로의 첫 발을 내디딘 유아(오마이걸)까지 줄지어 솔로 스테이지를 예고하며 불꽃 튀는 대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더쇼 속 코너 ‘더쇼 컨택’에서는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CLC의 최유진과 'Bird'로 돌아온 김남주(에이핑크)는 출연해 잔망미와 숨겨왔던 끼를 뽐낸다.

'더쇼 컨택’은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가수의 취향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질문으로 내 가수의 TMI까지 알아볼 수 있는 팬들을 위한 코너이다.

먼저 토끼같이 청초하고 귀여운 외모로 CLC의 공식 잔망토끼로 불리는 최유진이 큐티 팝핀 VS 섹시 웨이브라는 질문지 앞에 놓이게 됐다. 장르불문 어떤 춤이든 완벽소화 하는 최유진은 과연 어떤 장르의 춤을 선택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사랑할 수밖에 없는 특급 매력으로 만인의 사랑둥이로 자리매김한 김남주(에이핑크)가 ‘더쇼 컨택’에서 인생 최대의 고민에 빠졌다. 수많은 수식어 중 특히나 좋아하는 퀸남주와 쥬다르크 중, 고민 끝에 선택한 수식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A.C.E (에이스), CLC, CRAVITY, DONGKIZ, VAV, 금나라, 김남주(에이핑크), 김장훈(Kim jang hoon), 러블리즈, 루나솔라(LUNARSOLAR), 보토패스, 비오브유 (B.O.Y), 세븐어클락, 원어스(ONEUS), 원호, 유아(오마이걸)의 무대와 함께한다. 15일(화) 오후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